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동물 용품 도그아이 코튼 슬링백

Ruby & Luna/예쁘개♡ 사랑스럽개

by 루비루나1130 2021. 4. 30. 10:42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루비와 루나의 보호자 차차 입니다 :)

 

갈수록 게을러져서 큰일입니다요 ㅋㅋ

날씨가 따땃하다못해 벌써 여름이 온것 같네요.

그래서 요즘 부지런히 산책하고 있답니다.

 

 

며칠전에는 루비랑 루나 심장사상충 접종 받으러

병원에도 다녀왔지요.

걸어서 갈 정도의 ... 가까운 거리는 아니라서 병원 왔다갔다 할때는

항상 택시를 이용하는데 그때 슬링백은 필수에요.

 

 


 

 

 

 

 

루나 머리도 찰칵 ! ㅋㅋㅋㅋ

이게 뭐냐멍 슬링백이다멍 > <!

(죄송합니다. 그냥 발랄한척 해봤어요.)

 

 


 

 

 

 

 

이렇게 포장되어서 왔고

뜯었을때 실밥이 꽤 ... 있어서 떼느라 ... ㅋㅋ

 

 


 

 

 

 

디테일 살펴볼께요 ㅋㅋ

원래 다른 슬링백이 있긴한데 그것도 착용감은 좋긴하지만

회색이라서 밝은 컬러도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작은 수납공간도 조금 부족한 ... 암튼 조금 부족한 

 

 

일단 기본적으로 지퍼로 된 주머니 있구용

 

 


 

 

 

 

앞뒤로 요런 주머니도 있어요.

바로 넣고 빼기 좋은 스마트폰이나 카드 넣으니 편했어요.

 

주머니 입구 가운데에 살짝 조여있어서

빠질 염려없어요 ~!

 

 


 

 

 

 

 

이렇게 조절할수 있는 버클도 있구요.

실물로 보면 아시겠지만 사이즈가 꽤 커서 튼튼한 느낌!

 

 


 

 

 

 

 

슬링백 바닥에는 패드를 넣을 수 있게

양쪽으로 밴드가 있어요.

 


 

 

 

 

 

 

 

 

 

 

 

 

아이가 빠지지 않게 끈도 있고

바닥 패드가 따로 분리가 되니까 실용적이네요.

슬링백 메는 부분도 넓은편이라서 어깨가 편해요.

 

 


 

 

 

 

슬링백 입구쪽에는 덮개도 있는데

지퍼로 되어있어서 우리 아이가 답답함없이 

통풍도 잘 될것 같아서 더 좋아요.

(우리 애들은 둘이라 잠글일은 없을듯요 ㅋㅋ)

 

 


 

출처 : 쿠팡

 

 

 

출처 : 쿠팡 (사이즈 참고)

 

 


 

제가 구매했던 곳에서 캡쳐했어요.

컬러는 블랙, 아이보리, 그레이 이렇게 3컬러 나오고 

사이도 사진 참고해주세용

(저는 L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그만큼 공간이 넓어서 좋았아요.

루비는 2kg,  루나는 2.2kg)

 

 

 

 

 

 

 

 

병원 갔다가 집에 도착하나 모습 ㅋㅋ 

애들 데려다놓고 바로 출근해야되서

레자자켓 불편쓰 ㅜㅜ

 

 

 

 

 

 

 

루나는 바로 뻗으심 ㅋㅋㅋㅋ

그 와중에 젤리 사랑스러움 ...

 

 

여름을 대비해서 메쉬슬링백도 구매할까 생각중이에요.

괜춘한 여름 슬링백으로 구매해서 후기 올릴께요.

오늘 금요일이네요! 꺅 불금되세요 :)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