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티즈모녀 애견미용 애견스파 바르다펫

Ruby & Luna/예쁘개♡ 사랑스럽개

by 루비루나1130 2021. 5. 2. 16:02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루비와 루나의 보호자 차차입니당 :)

 

4월16일인가 미용했었는데

요즘 샵이 너무 바쁘셔서 한 보름뒤에 사진과 영상을 보내주셨어요 ~

보통 하루이틀뒤에 보내주시는데 ㅋㅋ

 

벌써 2년 정도...넘은것 같아요 

갈때마다 친절하게 해주시고 미용도 신경써서 예쁘게 해주시고~

이사전에는 걸어갈정도로 가까웠는데 이사하고 나서는 택시타고 가요.

그래도 했던 샵에서 받는게 좋을것 같아서요.

처음왔을때보다 적응도 많이 되서 샵 안에서 뛰어다니기도 하고 그래요 ㅋㅋ

 


 

 

 

 

 

제가 가는곳은 장안점이에요.

지점이 몇군데 있던데 참고해주시고 처음 미용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고 싶어요.

아시다시피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친절히 상담해주신답니다.

 

일단 루비 미용전 사진부터 ㅋㅋ 

 


 

 

 

루비 역시 넌 쌀알이 매력적이야 ㅋㅋ

막 꼬질한건 아닌데 정리를 해주고 싶어서 

둘다 위생미용과 스파로 예약했지요.

 

 

 


 

 

두둥!

미용 후 루비 ㅋㅋㅋㅋ

뽀송뽀송 해졌어요~ 그리고 뭔가 털찐느낌 더귀여워짐

 

 

 


 

 

 

스파중이심 ㅋㅋㅋㅋ

스파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너희들이 나보다 낫다 ㅋㅋㅋㅋ

 

스파하면서 루비랑 루나 피부가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처음에 왔을때는 피부가 많이 예민하기도 하고 걱정됐었는데...

스파가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수분을 더해주면서 스트레스도 풀리는 느낌.

머드팩도 좋다고 하던데 나중에 해줘야겠어요.

 

요번엔 루나 미용전 ~~!!

요즘 루나도 미용매너가 좋아서 칭찬받고 있지요 ㅋㅋ

 


 

 

같은 사진 아님주의 ㅋㅋㅋㅋ

다 조금씩 표정이 달라요 > <  뭔가 건방져보이기도 ㅋㅋㅋㅋ

 

위생미용은 한달에 한번씩 해주는편인데 얼굴털이랑 전체적으로 정리해주는 미용이라서

털 관리하기에도 좋아요. 

제가 얼굴털 한번 정리해줬다가 완전 망 ...

아예 처음부터 전문가에게 맡기는게... ㅋㅋㅋㅋ

 

 


 

 

미용 후 루나 두둥 

요것도 사진 다 다름 ㅋㅋㅋㅋ

조금씩 달라요 ~

 

루나도 털찐것 같은 ㅋㅋ

사진으로 봐도 뽀송뽀송해보이네요.

검은콩 3개가 매력적인 루나 

 

 

 

 

 

 

루나도 스파 받으심 ㅋㅋ

루나야 ... 눈이 티나올것 같아 ㅠㅠ

 

오리도 같이 올려주심 

 

 

참! 그리고 사진과 함께 스파받는 영상도 꼭 보내주신답니다.

하루에 방문하는 손님이 한두명이 아닐텐데 영상까지 보내주셔서 감사감사

 


 

영상은 거의 1분정도에요.

땡글땡글 ... 이렇게 보니까 루비 진짜 작아보임 ㅠㅠ 작고 소듕햐 ...

마사지까지 해주시고 ㅋㅋ스트레스도 풀리고 몸도 풀리겠구나 ~

나도 받고싶다 ㅋㅋㅋㅋ

 

 

 

 

 

루나 표정이 ㅋㅋㅋㅋ

편안해하는건지 지친건지 ㅋㅋㅋㅋ

스파받을때는 둘다 얌전함 ... 편해서 그런가봐요 

샵에서도 편하게 해주시고 :)

 

 

암튼 벌써 5월이라 미리 예약해야할듯요~

요즘은 2주전에는 예약해야겠더라구요.

나중에 멀리 다른동네로 이사가더라도 여기는 꾸준히 올것 같아요.

미용하고 나면 항상 해주는것은 간식 주거나 노즈워크 해주기 ~

편하게 받았더라도 남은 스트레스 풀어주기 

 

루비야 루나야 아프지말고 건강하자 > <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