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동물 용품 아띠프렌드 아웃도어 라인 H 하네스

Ruby & Luna/예쁘개♡ 사랑스럽개

by 루비루나1130 2021. 8. 15. 20:29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차차 입니당 :)

 

드디어 H형 하네스 도착😂

쿨나시 입히고 하네스 딱 해주면 좋을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원래 루비랑 루나는 옷도 하네스도

항상 S사이즈였는데 후기를 보니까

최대한 조여도 큰편이라고 해서 XS사이즈로!

(루비 2kg, 루나 2.2kg)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

옆에서 같이 뛰고싶은 ㅋㅋㅋㅋ

 

 

 

핑크랑 보라!ㅋㅋㅋㅋ

보라는 내가 좋아하는 컬러지만💜

밝은 컬러를 좋아해서 옷이든 용품이든

핑크, 노랑, 민트, 보라 요정도?ㅋㅋ

 

암튼 한개씩 포장되어서 깔끔☺

 

 

 

 

단순한 디자인의 하네스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을듯~

 

톡톡하니 두꺼워서 오래 쓰겠지만

면/폴리 헤링본 테잎이라서 세탁할수록 보풀이

바로 올라올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

 

 

 

 

 

목줄 끼울수 있게 O링이 있어용

O링이 뒤쪽으로 가게 해서 착용하면 되유👍

 

 

 

 

 

조절해주는 부분이 많긴해요 ㅋㅋ

그래도 금방 쓱쓱 쓰슥 하면 끝 !

 

 

 

 

먼저 루비 ㅋㅋ

톡 톡 해주니까 한 3초?만에 착용완료!

 

아직까지는 얌전한 루비 > <

 

 

 

쪼금 더 조여도 될듯~ㅋㅋ

겨울에는 옷 두께가 두꺼우니

입히고 또 살짝 조절해서 입히면 좋을것 같네요!

 

 

 

 

미용 전이라 꼬질하지만

그냥 ...봐주세요🙃💜

 

입히는 동안에도 귀찮아하지 않고

가만히 있어주는중 ㅋㅋ

가만히 있을때 빨리 사진!!ㅋㅋㅋㅋ

 

확실히 약간 크네요 🤣

답답할수 있으니 살짝만 더 조여줘야겠당

 

 

 

 

 

 

 

 

 

 

아구 예뻐~~그러면서 사진 계속 찍었더니

이제 귀찮은가봄 ㅋㅋㅋㅋ

 

 

역시 루비보단 루나가 살이 쫌더 있어서 ㅋㅋ

딱 좋네요 ㅋㅋ 조절 안해도 될듯🐶

근데 가만있지를 않는 루나...ㅋㅋ

 

아띠프렌드가 하네스 종류가 많은것 같던데

다른 하네스도 봐야겠어요🥰

일단 루비와 루나가 거부는 없어서 좋았음!

코로나에 무더위에 🥵 날씨 너무 더운데

건강 잘 챙기세용🧊🧊💙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