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케이펫페어 코엑스! 방문 #2

Ruby & Luna/예쁘개♡ 사랑스럽개

by 루비루나1130 2021. 8. 21. 19:2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차차 입니당 :)

이어서 2탄 바로 올립니다요😊

 

리얼포펫

여기도 딩독처럼 노즈워크 장난감 위주로

판매하는 곳이에요!

원래 온라인이에서 판매하는것보다

거의 30%정도 할인하고 있어서 고민고민 ㅋ

토끼 말고 치킨박스 같은것도 있었는데

토끼가 간식을 숨길만한곳도 많고 ~

노즈워크 방식은 인터넷에서 핫한

당근밭 느낌이네용🥕🥕ㅋㅋ

 

 

흰색원단에 간식을 돌돌 감싸서

토끼 속으로 쏙 🐰🐰

 

테두리에도 간식을 다 숨길수가 있어요 ㅋㅋ

정말 기대하고 구매했는데

우와 ...루비는 한 10분만에 끝났나...?😑

진짜 이성잃을듯이 노즈워크를 했다는 ㅋㅋ

 

 

바닥은 나름 미끄럼방지가 되어있어요

더 꼭꼭 숨겨야하나...씁쓸 😐ㅋㅋㅋㅋ

 

날마다생일

펫페어 갈때 뿐만 아니라

평소에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있는 날마다생일🎂

오리연어포와 오리고구마 구매!

사진은 오리연어포만 있어요😃

연어슬라이스도 사고 싶었는데 품절...

오리연어포도 작게 잘라서 노즈워크용으로 넘 좋아요👍

 

 

네츄럴코어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들 중에 하나!

펫페어에서 부스가 제일 크고

다양해요~가격도 착하구요😊

부스 사진을 못찍었지만 ...사료도 살까 하다가

아직 많이 남아있어서 패스~

하루유산균 딸기, 바나나, 클로렐라는 항상

먹이고 있었는데 황태랑 칠면조&연어는 처음 봐서ㅋㅋ

혼자 오! 하면서 구매했어요ㅋㅋㅋㅋ

고구마랑 치즈큐브도 사이즈가 앙증맞아서

칭찬용 간식이나 노즈워크로 좋을듯🧡

 

728x90

 

 

 

딩독

1편에 올리긴했지만 ㅋㅋ 다시 추가!

양쪽으로 제끼면(?) 진짜 망고처럼 나와요 ㅋㅋ

귀여워서 구매하긴 했지만 ...

간식을 너무너~무 금방 찾아서 재미엄뜸 ...

속에는 폴라폴리스 원단이 아닌

네오프렌 원단으로 되어서 맘에 들었어요☺

 

 

벅스펫

여기서 구매해볼까말까 하다가

설명하시면서 샘플을 주시길래 ㅋㅋ

갈아놓은 말린 야채인데 사료에 솔솔~뿌리면 끝

 

 

오 괜찮다 생각했는데 ...

루비랑 루나 ... 그냥 쳐다보고 끝...

한개 날렸네😟

다음에 배고플때쯤 뿌려서 줘봐야겠어요 ㅋㅋ

한 ...2시간 정도 돌아다닌것 같아요 ㅋㅋ

알차게 본것 같아서 좋음💜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