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동물 용산 댕댕이놀이터 애견카페 꼬리살랑

Ruby & Luna/예쁘개♡ 사랑스럽개

by 루비루나1130 2021. 6. 6. 14:02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루비와 루나의 보호자 차차입니당:)

 

날씨도 너무너무 좋고 마침 친구랑 시간이 맞아서

정말정말정말 오랜만에 백만년만에! ㅋㅋㅋㅋ

애견카페 다녀왔어요 !


 

 

꼬리살랑 애견카페 입니다 > <

이름도 로고도 넘 사랑스러워요 ㅋㅋ

 

 

 

보통 애견카페 그러면 경기쪽으로 많이 알고 계시던데

저두 남양주나 양평쪽으로만 생각했었는데

서울에도 많이 있더라구요!

용산역이랑 가까워요. (용산전자상가 앞)

 

애견카페 꼬리살랑

전화 02-1670-1612

주소

서울 용산구 원효로 150 꼬리살랑

(용산역3번 출구에서 620m)

영업시간 평일 10:00 - 22:00

반려견 입장료 5,000원

편의 주차,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제로페이

홈페이지 http://corisalrang.kr/

설명

꼬리살랑은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의 행복한 시간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반려견은 유치원/돌봄이/호텔/미용으로 고품격 서비스를 누릴 수 있고, 반려인은 반려견과 함께 카페와 루프탑, 야외 테라스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 루프탑 대관과 미용은 카톡채널 또는 매장으로 유선 문의 바랍니다. *

<안내사항>

- 유치원, 돌봄이, 호텔 이용 시, 예방접종기록 확인

- 12kg 초과 반려견 입장 제한

- 동물보호법으로 지정된 맹견 입장 제한

- 사고 방지를 위해 노키즈존 운영 (14세 미만 어린이 입장 불가)

출처 : 네이버검색 업체정보

 

 

반려견 한아이당 5,000원이고 견주는 음료 한잔 주문하시면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0시 부터 오후10시까지에요.

오 늦게까지 하네요~

루프탑 이용시간은 2시부터 가능하다고 해요.


 

아메리카노 2잔 시켜놓고

루비랑 루나는 풀어주고 잠깐 지켜보는중 ㅋㅋ

3시 다되서 왔는데도 댕댕이 친구들이 별로 없었어요.

2~3마리 정도?

 


 

낯설어서 그런지 제 다리에만 붙어있어요 ㅋㅋ

루나 혓바닥... 끝까지 나올 기세 ㅋㅋㅋㅋ

계속 괜찮아 ~ 괜찮아 라고 반복하는중

 

 

루비는 둘러보러 먼저 떠나고

루나는 계속 붙어있는 동안 다른 친구가 와서 인사 하고 싶어하는데 ㅠㅠ

루나 표정에서 느껴짐 ㅋㅋㅋㅋ

사진 찍을때는 몰랐는데 루나야 미안 ...

표정이 안쓰러우면서도 귀여워 ㅠㅠ

루나야 ~ 친구가 인사 하고 싶대 ~!

 

 

728x90


 

제가 먼저 애견카페랑 운동장 한바퀴 천천히 돌았더니

루비랑 루나도 같이 돌아다니면서 뛰기 시작했어요 ㅋㅋ

 

 

 

쫄보인줄 알았는데 날라다니는중 ㅋㅋㅋㅋ

 

요기조리 구석구석까지 다니는중 ㅋㅋ

 

세상 신난 표정 ~

너희가 좋으면 나도 좋아 !ㅋㅋ

날씨가 더우면서도 바람이 많이 불었어요.

 

 

애견카페 내부는 깨끗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

루나가 다시 내 다리에 붙기 시작함 ㅋㅋ

우리 루나 쫄보였네 > < 적응할 수 있게 앞으로 자주 와야겠어요.

업체정보에는 주차장이 있다고 되어있어서 안심하긴 했지만

웬만하면 차는 안갖고 가시거나 뒤에 전자상가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ㅠㅠ

그나마 일찍 가서 주차자리 확보했지만 주자장도 좁고 최악임

주차장만 ... ㅋㅋㅋㅋ


 

포토존도 있어서 예쁘게 찍어주려고 했더니

루나는 계속 뛰어내릴려고 함 ㅠㅠ

정면 절대로 안봄 ㅋㅋㅋㅋ

고개 홱홱 돌리고

동영상 찍을까 하다가 혹시라도 뛰어내릴까봐 조마조마

 

 

걱정과 달리 루비는 첨에 긴장한듯 싶더니

바로 정면 보기 ㅋㅋㅋㅋ 귀여워

산책할때는 잘 안쳐다보면서 ㅋㅋ 갑자기 잘 봐주고 있네요.

 

귀여워서 몇번 찍었어요. ㅋㅋㅋㅋ

왜냐하면 ... 평소에 루비는 진짜 나를 안봐주기 때문 ㅠㅠ

이럴때라도 !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사진촬영에 적극적으로(?) 응해줘서 고마워 ㅋㅋ

 


 

수영장은 없지만 댕댕이와 쉬고 가는 느낌으로

편하게 오셔도 좋을것 같아요.

애견카페, 애견미용, 애견유치원 다 운영중 !

그래서 미용 맡기는 손님들도 꽤 있었음 ~

저랑 친구는 2시간반~3시간정도? 있다가 온것 같아요.

슬슬 일어날때쯤 갑자기 댕댕이들 많이 입장함 ㅋㅋㅋㅋ

루비랑 루나도 지친듯 해서 집으로 ㄱㄱ

(사실은 내가 더 지친듯 ㅋㅋㅋㅋ)

루비야 루나야 오늘도 재밌었...어 > <ㅋㅋㅋㅋ

다음에 또 오자 :)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