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티즈모녀 산책 봄이 왔나 봄봄봄

Ruby & Luna/말티즈모녀 다이어리

by 루비루나1130 2021. 4. 23. 21:29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루비와 루나의 보호자 차차 입니다 :)

 

갑자기 3월에 찍은 사진을 올리는 이유는 ...

이때 꽃들이 만개했었거든요 ㅋㅋ

블로그에 꼭 올리고 싶었어요!! 

산책하면서 아 진짜 봄이 오긴왔구나 했는데

요즘은 진짜 갑자기 날씨가 미쳤나싶을정도로 더워요 ㅜㅜ

벌써 이렇게 더우면 어쩌라고 ...

 

 


 

 

 

 

와 ... 아침에 나왔는데 ㅜㅜ

8시? 정도 됐었는데 저 멀리 바글바글한 사람들이 보이네요 ㅋㅋ

 

사진에 제대로 못담은게 아쉽 ...

 

 

 

 

 

루비랑 루나도 있으니 조심조심 천천히 걸어가면서 사진찍는중 ... ㅋㅋㅋㅋ

꽃도 찍어야되고 루비랑 루나도 찍어야되고 ~

 

 

등산객부터 운동하러 나오신 할머니, 할아버지 등등

가족들도 많이 나오심.

루비랑 루나도 신났어요.

 

 

 

집에서 가까운 산책로. 언제든지 가볍게 나갈수 있어서 좋아요.

 

 

 

집 근처에 바로 산책로가 있어서 좋아요.

아파트단지도 있어서 다른 댕댕이들도 많이 나오고 ㅋㅋ

 

 

 

 

 

사진이 예쁘게 안나와서 아쉽다 증말.

 

 

 

 

개나리도 많고 ~ 벚꽃도 많고 ~

 

 

 

잠시 꽃 풍경(?) 보고 가실께요 ㅋㅋ

 

 

나름 천천히 찍으려고 노력함.

루비랑 루나도 발걸을 맞춰서 천천히 걸어줬어요 ㅋㅋ

 

꽃 사진 많이 찍고 싶었는데 폰이 너무 안담아준다 증말 

(안그래도 폰 바꿔야됨...)

 

 

 

 

씐나씐나 ~!!

 

 

완전 신났음.

산책할때마다 느끼는 부분이 있어요.

루비는 가끔 내가 오는지 보면서 걷긴하지만 오직 앞만 보고 가는 스타일. 마이웨이 ㅋㅋ

루나는 통통 뛰면서 걷는것보다 나 보기 바쁜 스타일. 귀여워죽겠음.

 

 

 

 

왼쪽 루비, 오른쪽 루나.

 

 

루비가 루나보다 다리가 쬐끔 긴게 보이네요.

집에서 둘이 서있는 모습 보면 루비 키가 쪼금더 크긴해요.

 

둘이서 티격태격 하다가도 꼭 붙어서 가는 모습도 그렇고

잘때도 붙어있는 모습 보면 역시 모녀라서 그런가 싶기도....

자는 모습 보면 괜히 나 혼자 감성에 젖어듬 ㅋㅋ

 

 

 

무표정 루비. 언제나 해맑은 루나.

 

 

산책하느라 고생했어 ♡

산책 자주 할테니까 아프지만 말고 건강해줘 > <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