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티즈모녀 산책 미세먼지 이제 그만오길

Ruby & Luna/말티즈모녀 다이어리

by 루비루나1130 2021. 5. 11. 20:36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루비와 루나의 보호자 차차입니당 :)

 

최근에 금요일,토요일 이틀동안 황사가 너무 심했어요.

미세먼지 매우나쁨이었다는 ...  ㅠㅠ

일요일에 아침에 눈뜨자마자 날씨 보니깐 다행히 미세먼지 보통!

세수만 하고 바로 산책하러 고고싱

 

 

 

 

 

 

날씨까지 맑아서 너무 좋음.

산책할맛 나네 > <

 

루비랑 루나 여름옷도 더 사줘야되는데 ... ㅋㅋㅋㅋ

지금 입고 있는 나시는 물에 젖어도 잘 마르고 가벼워서 좋음 ~!

여름이라고 해서 아예 옷을 안입히는것보다 진드기 같은 해충을 그나마 막고 싶어서 ㅋㅋ

 

 

 

 

 

특히 루비는 오늘따라 더더욱 열정적이심 ㅋㅋㅋㅋ

둘이 나란히 가는 뒷모습은 언제봐도 사랑스럽당

간식 줄때는 티격태격 하지만 ㅋㅋ

 

 

 

 

 

너무 급하게 가길래 잠깐 세움 ㅋㅋㅋㅋ

워워 진정 ~

루비는 안보고 있으니 한번더 찍기

 

 

 

 

 

 

 

루비가 보고 있으니 루나가 안보고 있네 ㅠㅠ

땡글땡글한 루비도 너무 귀엽다 > <

내눈에만 더더욱 사랑스럽겠지만 ... ㅋㅋ

 

 

 

 

 

 

 

루비는 앞장서서 가다가 뒤에 루나 한번 보기 ㅋㅋ

표정이 너무 해맑네 ㅠㅠ

산책 자주 시켜줘야되눈데 !!

 

 

 

 

 

아 ... 역시 루비는 앞만 보고 간다 정말 앞만 ㅋㅋㅋㅋ

산책을 즐길줄 아는 뇨자 루비 

앞보다는 나 보면서 가기 바쁜 루나

 

 

 

 

 

이 영상은 이제 산책로에서 내려가는 모습인데 

내리막길에서도 정말  ...열심히 앞만 보고 가는 루비 ㅋㅋㅋㅋ

 

웃긴점은 루나가 루비 궁딩이 치는데도

루비는 치던가말던가 앞만 보고 내려가는중 ㅋㅋ

이 영상은 하루에 몇번씩 보는중 

 

 

오늘도 고생했어 > <!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