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티즈모녀 침대가 좋은 댕댕이들

Ruby & Luna/말티즈모녀 다이어리

by 루비루나1130 2021. 6. 4. 20:19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루비와 루나의 보호자 차차 입니당:)

 

요즘 집에 오자마자 은근히 ... 잡일이 많아서 ㅋㅋㅋㅋ

루비와 루나는 제가 무시하는걸로 보였나봐요.

 

먼저 루비부터 올라옴

눈높이 맞춰서 보려고 하는것 같아서 귀여워요 ㅋㅋ

 


 

그런 포즈는 어디서 배운거야 루비야! ㅋㅋ

땡글땡글한 주제에 ...

핑크색옷은 요즘 정말 잘 입히고 있는 메쉬쿨나시에요.

 



여름이불 깔기 전부터 올라오기 시작했던 루비 ㅋㅋ

가지런히 모은 손이 왜이리 사랑스러운지 > <

 


 

아 깜짝이야 ㅋㅋ

루나도 올라오기 시작함

진정한 검정콩 3개 ... ㅋㅋㅋㅋ

시원해서 그런지 내 냄새가 많이 나서 그런가 ... ㅋㅋ

 


연속으로 계속 찍었어요.

특히 루나는 ... 눈 한번 마주치면 끝가지 보는 성격 ㅋㅋ

몇분 외면해야 자기 할일(?) 하더라구요 ~

 


 

 

이 사진은 ... 언제였더라 

어제인가 그저께인가 씻고 나왔는데 둘이 같이 올라가있음

 


 

근데 둘이 정말 편안해보여서 ... 

내려오라고 얘기를 못하겠네요 ㅋㅋ

 

근데 희안하게 불끄고 이제 들어가 ~ 그러면

바로 하우스로 들어가요 !

그건또 신기함 ㅋㅋ

 


 

루나야 ~ 이제 내려가야지?

라고 얘기하는중 ㅋㅋ

 

 


 

 

마지막으로 선글루비 사진 투척 !

찍자마자 바로 선글라스 내동댕이 ...

여름느낌 물씬 ㅋㅋ

 

갑자기 더워진 날씨 !

건강 잘 챙기시고 굿밤되세요 ~!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