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장사상충 예방접종 스마트동물병원

Ruby & Luna/건강하개 아프지말개

by 루비루나1130 2021. 4. 23. 20:42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루비와 루나의 보호자 차차 입니다 :)

 

오늘은 루비랑 루나 심장사상충 접종 하는날.

심장사상충은 한달에 한번씩 해야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루비와 루나는 3kg 이하라서 뒷목에 약을 발라주신답니다.

(루비는 2kg,  루나는 2.2kg ...

작고 소듕한 쪼꼬미들 ㅜㅜ)

 

 

 


 

처음에 왔을때 놀랬어요. 완전 꺠끗!

 

 

 

 

올해초부터 알게 된 스마트동물병원 동대문지점 입니다.

(광고아님. 진심 맘에 드는 병원)

 

 

제가 이렇게까지 살짝 난리치는 이유는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시더라구요.

우리 댕댕이도 그렇고 냥이들도 5~6살 정도 되면 건강검진을 받는게 좋다고 그래서

여기저기 병원을 검색해보았쥬.

중성화수술, 슬개골 수술을 많이 했는지, 24시간으로 운영이 되는지 등등 

조건에 맞는 병원이었어요. 물론 후기도 좋았구요.

 

 


 

미용도 같이 운영하고 있답니다. 당연히 예약제!

 

 

 

 

 

사료도 알러지사료까지 다양하고 하네스등등 장난감까지.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왼쪽에 호텔링 공간도 있어요.

 

 

 

아 깜짝이야 ㅋㅋ 병원와서 살짝 긴장한듯한 루나.

 

 

루비가 먼저 접종을 할 동안 

루나와 기다리는중.

확실히 루비가 엄마라서 그런가 ~ 루비는 의젓하게 받았어요. 기특

 

 

 

 


루나야 진정해 ㅋㅋㅋㅋ

 

 

 

 

 

도리도리 난리났음 ㅋㅋㅋㅋ

 

 

 

 

귀여운것 ㅋㅋ 곧 루비 나올꺼야.

 

 

 

 

병원에만 오면 혓바닥이 길어지는것 같누 ㅜㅜㅋㅋㅋㅋ 긴장하는건 알지만 귀여웡.

 

 

심장사상충 접종을 받을때는 따로 예약할 필요없이 바로 방문하면 되긴 한데

항상 사람이 많아서 ㅜㅜ

저는 갈때마다 항상 아침일찍 가요 ㅋㅋ 보통 9~10시 사이 정도요.

 

 

뒷목에 약만 바르면 되는거라서 금방 끝나요.

 

 

 


 

왜 이렇게 인상을 쓰고 있는거임 ㅋㅋ

 

 

돌다 왜 이렇게 인상을 쓰는건지 무표정인지 ㅋㅋㅋㅋ

슬링백은 최근에 구매했는데 맘에 들어요.

 

슬링백 리뷰도 곧 올리겠습니다요.

 

루비야~ 루나야~ 고생했어♡

(다음달에 또 와야겠지만...ㅋㅋ)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