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동물 용품 래핑찰리 야미 덴탈잼

Ruby & Luna/건강하개 아프지말개

by 루비루나1130 2021. 5. 20. 18:52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루비와 루나의 보호자 차차 입니당:)

 

요즘은 비가 자주 오는 날씨에요.

여름처럼 확 더웠다가 서늘했다가 비왔다가 ㅠㅠ

이럴때일수록 면역력 잘 챙기세요~!

 

요즘 잘 사용하고 있는 치약을 소개해드릴께요.

후기가 괜찮은편이고 가격도 적당한선인것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패키지가 너무 귀여워요 ㅋㅋ

그리고 이름을 치약이 아니라 덴탈잼이라고 지은것도 귀엽구요.

뭔가 순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용법에는 잇몸과 치아사이에 발라주라고

되어있지만 저는 칫솔질 해주려구요.

 

 

 


 

 

뒤에 개봉한 날짜를 써주었어요.

개봉후 6개월 이내 사용하라고 되어있는데

그전에 다 쓸것 같아요 ㅋㅋ

 

사이즈는 한뼘정도 나오네요.

(참고로 여자치고는 손 큰편임)

 

(앗 초첨이 안맞네요. 죄송합니다 ㅜㅜ)

 

 

 

베이지색 땅콩버터를 생각하고 살짝 짜봤더니

생각과 달리 투명한 겔?타입 이네요.

그리고 향은 아주아주 연한 땅콩향이 나요 ㅋㅋ

처음에는 먼저 맛을 보게 한 다음

반응이 괜찮은것 같아서 천천히 닦아줬어요.

 

본격적으로 1일1양치 하려구요ㅋㅋ

우리 댕댕이의 소중한 이빨 꼭 지켜줍시다요:)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