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동물 용품 자극없이 라무달리 칫솔

Ruby & Luna/건강하개 아프지말개

by 루비루나1130 2021. 5. 23. 16:02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루비와 루나의 보호자 차차입니당 :)

 

 

우리 루비랑 루나는 스케일링 한지 얼마 안됐는데

(올해 초에 같이 했어요 ㅋㅋ)

덴탈껌만 먹이다가 양치질을 꼭 해줘야될것 같아서

칫솔이랑 치약 알아보는데만 2주 가까이 걸림...

 

 


 

 

바로 요거요거

라무달리 2스텝 360도 반려동물 칫솔키트 !!

이름 길다길어 ㅋㅋㅋㅋ

 

360도로 된건 몇가지가 있었는데

안좋은 후기도 쫌 보이고 ...

실리콘으로 안된 칫솔은 잇몸에 피가 나기도 한대요.

고민하고 고민해서 구매했네요.

 

 

 

 

 

적혀있는 것처럼 강아지, 고양이 모두 사용가능 하며

칫솔이랑 손가락칫솔 같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오직 실리콘으로 되어있으나

맘에 걸리는건 중국산 ...

근데 대부분이 중국산이기도 하고

국내산이라고 해도 안좋은 후기도 보여서...허헛

 

 

 

 

먼저 손가락칫솔!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워요.

잇몸에 자극적이지 않을것 같아요~

 

 

 

손가락에 끼워보기 ㅋㅋ

제 손가락은 굵고 살이 많은편인데도

딱 맞네요.

 

 

 

 

오만상 구부려보기

옆으로 뒤로 앞으로 ㅋㅋㅋㅋ

 

 

 

 

 

그다음 칫솔!

애기 칫솔 같아서 귀엽네요.

그립감 괜춘

 

 

 

 

 

 

칫솔은 촘촘한 실리콘으로 되어있어서

부드러워요.

 

루비야 루나야

오늘부터 1일 1양치 하자 ~!!ㅋㅋ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