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동물 용품 가성비갑 다이소 담요

Ruby & Luna/건강하개 아프지말개

by 루비루나1130 2021. 5. 17. 11:27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루비와 루나의 보호자 차차 입니당 :

이 담요는 제가 올해초에 구매했던건데 (지금은 더워서 옷장에 있지만ㅋㅋ)
생각보다 반응이 꽤 좋아서 포스팅 하려고 해요.

설연휴때 대구에 내려가야해서 1박2일동안 루비랑 루나를 맡길 호텔을 찾고 있었는데
그전에 중성화 수술했던 스마트 동물병원에서 호텔링도 하고 있어서 미리 3주전인가? 예약했지용

마침 담요가 필요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던중 ... 집 근처에 다이소로 가보자!!해서
바로 달려갔어요 ㅋㅋ


꺄학
넘 귀엽지않나요 ㅜㅜ
토끼는 많이 남았는데 곰돌이는 한개 남았길래
바로 쓱!!



넘 귀여워...귀여워!
원래 무릎담요인데 한두번 접기에 적당하고 사이즈가 너무 크지도 않고
우리 댕댕이들이 덮기에 딱 좋았어요.

(사이즈 가로100cm * 75cm)



가격도 착하구요.
터치감도 괜찮았어요~
펼쳐보기 !



루비랑 루나보다 내가 더 좋아하는것 같은 ㅋㅋㅋㅋ
바로 세탁해서 건조한 다음
깔아줬더니 바로 자리잡으심 ~~ㅋㅋ



익숙해지게 장난감 먼저 놔뒀더니
바로 ㅋㅋ 훅



켄넬 안에 담요 깔아줬는데 두개 다 깔고 자리잡은 루나 귀여워서 이불덮듯 더 덮어줌 ㅋㅋ
포근한가봐요 ~
호텔링 동안에도 잘 지내고 왔답니다.
어찌나 대견스러운지 ㅜㅜ

항상 몸관리 잘 하시고 코로나도 조심하세요 !! 꼭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