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케이펫페어 코엑스! 방문 #1

Ruby & Luna/건강하개 아프지말개

by 루비루나1130 2021. 8. 21. 19:06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차차 입니당 :)

 

오랜만에 펫페어를 다녀온 후기를 올립니당

다녀온지 오래 됐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 ㅋㅋ

요번에는 코엑스에서~!🤗 뿌이뿌이

 

 

 

8월 6일 금요일부터 8월 8일 일요일 오늘까지였어요.

저는 8월 6일 금요일 오후에 후딱 갔다왔지요😆

지하철 타고 갔는데 삼성역 5~6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코엑스가 뙇 있는건 아니고

출구로 나와서 지상(?)으로 올라온다음

5분?정도 걸어가야 코엑스 입구가 나오더라구요!

(물론 제 기준입니다만 ...ㅋ)

 

 

생각보다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ㅋㅋ

첫날이고 4시쯤? 가서 그런것도 있지만

확실히 세텍보다 넓어서 여유있게 구경할수 있어서

좋았다요☺

 

 

딩독

세텍에 있을때보다 부스가 작긴했지만

그래도 알차게 있었다는!

요번엔 한개만 샀어요 ㅋㅋ

고구마랑 유부초밥, 김밥 등등 웬만한건 있어서~

 

 

뽀시래기

상호도 귀여운 뽀시래기!

여기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은 산책스프레이

은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집에 조금 남아서 온김에 구매💛💛

온라인보다 싸게 구매한것도 좋은데

덴탈껌이랑 손소독제도 주셨어요~오예!😆

 

 

더펫원츠

더펫원츠는 요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치카오일펜? 설명도 잘해주시고

요즘 루비랑 루나 이빨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어요😔

마침 할인도 하고 있어서 ~

강아지용 고양이용 따로 있으니 괜찮네용❤

사진에서 빨간색 멍치카펜은 치석이 생기기전에

데일리용으로 사용하기 좋고

핑크색 치카오일펜은 이빨이 이미 많이 누렇거나

치석이 있을때 꾸준히 사용하면 좋다고 그래서 구매!

 

 

펫튼 (우리가제약)

다양한 영양제를 판매하는 브랜드인데

친구는 종합비타민을 샀고

저는 고민하다가 쫌더 알아보려고 구매 안했어요 ㅋㅋ

보니까 무슨 멘탈?분리불안 영양제도 있던데

분리불안이 영양제로 해결이 될까..? 🤔 훔

(분리불안의 최고 약은 산책이라고 생각하는 1인

 

 

멜루카크리너

부스 보자마자 친구가 바로 사야된다고

외쳤던곳 ㅋㅋㅋㅋ

펫페어 오면 꼭 사야된다는 추천템이라고 하네용😯

상품설명 듣고 친구랑 나란히 구매 ㅋㅋ

3+1 하고 있어서 친구랑 두개씩 나눴다는😆

집에 와서 사용해봤는데...

오! 신기방기😳

잘 붙기도 하지만 물에 부드럽게 씻겨나가는게

신기했어요 ㅋㅋ 오일이 발라져있는 느낌적인 느낌ㅋ

처음부터 바로 바닥에 하면 안되고 침대나 이불에

먼저 문땐(?)다음에 사용하는게 좋대요~

잠깐 1탄은 요기서 마무리!

2탄으로 이어집니당😗😗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