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티즈모녀 그녀는 꿀잠중

Ruby & Luna/말티즈모녀 다이어리

by 루비루나1130 2021. 6. 27. 14:19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루비와 루나의 보호자 차차입니당:)

 

요즘 루비와 루나가 침대를 너무 좋아하는데 ...

특히 루비! ㅋㅋㅋㅋ

씻고 나왔는데 너~무 딥슬립 하고 있어서 안깨웠어요.

 

밖에 다른 댕댕이가 짖던가 말던가 꿀잠중 ...ㅋㅋ

 

 

자기전에 찍은 사진.

루비 많이 피곤했구나 ...

내일 아침에도 씐나게 산책해야되는뎅

 

 

자는 모습 보면

뭔가 짠하고 미안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어요 ㅋㅋ

나만 그런가😢

 

 

너무 쏠려서 자는 루비 ㅋㅋ

하우스에서 편하게 자라고 깨움

깨워서 미안...

내일 모닝산책 하고 간식도 줄께😃

(루나는 하우스에 들어가있었어요. 이미...ㅋㅋ)

루비, 루나 좋은꿈꿔!❤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