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차일상:-) 종로 동대문맛집 칭다오 단짝 진양양꼬치

Ruby & Luna/그리고 차차 일상

by 루비루나1130 2021. 6. 27. 15:07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차차 입니당:)

 

최근에 언니들과 오랜만에 기름칠 하고 왔어요!

개인적으로 제가 정한 양꼬치는

장안동 자매양꼬치 그리고

종로 진양양꼬치 입니닷

 

 

 

종로6가 먹자골목인데 맛집이 넘 많아요...

참고로 골목입구에서 가까운 곱창집도 유명하답니다.

다음엔 곱창 포스팅 할께요 ㅋㅋ

(이 핑계로 먹으러 갈 예정)

 

 

그전엔 늦게 왔었는데

오늘은 6시쯤에 도착!

사람이 없어서 가게내부 촬영해봄~

가게는 넓은편은 아니지만

6테이블 정도? 있어요.

밖에 보시다시피 날이 훤함 ㅋㅋ

요즘은 8시 넘어서 어두워지더라구요.

 

 

양파조림이랑 짜사이 먹을동안

양꼬치님 입장

두근두근 ㅋㅋㅋㅋ

 

양꼬치 처음 봤을때

이 기계가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예전에 TV에서 최초 발명한 분 나왔었는데...

기억안남😂

그러고보니 맨첨에 먹었던 양꼬치가

진양양꼬치 여기 였음

 

 

쯔란에 듬뿍 찍어서 먹기!

쯔란이랑 씨앗(?)같은 가루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지요ㅋㅋ

쯔란... 진짜 마법의 가루 같아요...

멈출수가 없어!!

 

728x90

 

수다 떨면서 먹을동안

꿔바로우 입장😆

센스있게 2접시로 나눠서 주셨어요.

색감보소🧡💚 영롱하드아 ...

뜨거울때 먹으면 더 맛있쥬👍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옥수수 온면!

이 면발이 넘 좋아요🥺❤

국물도 칼칼하니 넘 맛있구요~

양꼬치 계속 먹다가 온면 후루룩 먹어주면

기름이 싸악 씻겨내려가요 ㅋㅋㅋㅋ

그런다음 다시 2차전 시작 ㅋㅋ

 

 

전투적으로 먹고 있으면

지삼선 도착💜

가지 감자 파프리카가 들었는데

요거요거 굿굿

진짜 밥이랑 먹고 싶을 정도에요ㅋㅋ

지삼선도 2접시로 나눠서 주셨어요.

풀코스로 골고루 먹은 기분~좋아좋아 ㅋㅋ

이렇게 수다떨면서 먹고 있으면

저희는 항상 하는 얘기가 있어요.

아 ...오늘 금요일 같다...

이러고 있죵 ㅋㅋ

아직 양꼬치를 안드셨다면~

양꼬치가 땡긴다면 꼭 드셔보세요👍❤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