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차 일상:-) 일품수제 황태껍질 튀각 황태부각

Ruby & Luna/그리고 차차 일상

by 루비루나1130 2021. 5. 23. 17:25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 루비와 루나의 보호자 차차 입니당 :)

 

오늘 벌써 일요일이네요 ㅠㅠ 주말은 왜이리 시간이 빨리 가는지~

루비랑 루나랑 같이 모닝산책하고 쉬는데 ...

입이 심심하더군요 ㅋㅋ

 

최근에 전지적참견시점에서 이시영님편 재방을 봤는데

황태껍질부각 먹는모습이 나오더라구요!

 

 

 

 

원래 제가 군것질을 워낙 좋아하지만 ㅋㅋ

이시영님이 워낙 맛있게 드신것도 있고 ~

 

알아보니까 똑같은 상품이 있긴했는데

저는 다른 상품으로 구매해봤어요.

 

 

 

 

깨끗하게 손질된 일품수제 황태껍질 튀각 !

먹자마자 완전 꽂혔어요 ㅋㅋㅋ

 

 

 

 

 

콜라겐함유! 눈에 바로 들어오네요 ㅋㅋ

콜라겐은 육류보다 어류콜라겐이 훨씬 더 좋다는 것을 요즘 누구나 알고 있지만 한번더 알고 넘어갈께용

 

출처 : 네이버 뉴스렙

콜라겐은 피부 속 세포와 세포 사이를 연결해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드는 역할을 하는 단백질 성분이다. 콜라겐은 나이가 들면서 점차 감소하는데, 체내 콜라겐이 부족할 경우 세포와 세포 사이의 연결이 느슨해지게 돼 피부 탄력이 저하된다.

때문에 떨어진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오랫동안 탄탄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선 외부에서 콜라겐을 공급하는 것이 필요하다.

콜라겐 제품은 시중에 다양하게 출시돼 있는데, 어떤 원료가 함유돼 있는지에 따라 흡수율에 큰 차이가 발생한다. 따라서 원료로 무엇이 들어있는지 살펴보고 구입하는 것이 추천된다.

콜라겐 원료는 크게 돼지나 소의 연골, 표피 등에서 추출한 육류 콜라겐과 명태, 홍어 등 어류의 비닐에서 유래한 피쉬 콜라겐으로 나뉜다.

체내에 더 잘 흡수되는 것은 피쉬 콜라겐이다. 일본 교육과학문화부에 의하면 피쉬콜라겐의 체내 흡수율은 무려 84%에 달한다. 반면 육류 콜라겐은 흡수율이 2%에 불과하다. 흡수율을 생각한다면 육류 콜라겐보다 피쉬 콜라겐으로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생각보다 뭐가 많긴한데 설탕이 쪼~금 거슬리긴하지만

그래도 과자보다는 훨씬 나으니깐요 ㅋㅋ

 

칼로리가 안적힌것도 쪼금 아쉬운부분이 있네요.

일단 오픈하면 한봉은 순삭이라서 ㅠㅠ

암튼 짠맛이 아닌데도 맥주안주로도 좋을것 같아요.

 

 

 

 

 

 

사이즈는 요정도 됩니당.

생수로 사이즈비교 하기 좋을것 같아서 ㅋㅋ

 

 

 

 

봉투 오픈 !!

열자마자 황태냄시가 나긴하지마 비린내는 절대 아니에요.

약간 과자냄새 같기도 하고 ~

양이 꽤 되는 편이에요.

 

 

 

 

 

 

접시에 담았는데 두번 나눠서 먹었어요,

바삭바삭 너무 맛있어요. 손이 자꾸 가는맛 ㅠㅠ

 

 

 

 

 

 

사진그대로 황태껍질 입니다 ㅋㅋㅋ

자꾸자꾸 손이 가는맛

바삭바삭 꼬수우면서 살짝 단맛도 나면서 ~ 맛있어요 !

 

 

 

 

 

 

맛있다고 몇개 집어먹다보면 목 멕혀요 ㅋㅋㅋㅋ

옆에 꼭 생수 놔두고 드세요 ㅋㅋ

사진 찍는 동안 루나는 뭐가 궁금한지 자꾸 옆에 같이 있어요

옆에 있던지 말던지 계속 찍음

귀여운것 ㅋㅋ

 

티비 보면서 먹다보면 금방 먹게되요.

김부각, 다시마튀각 등등 많던데

개인적으로 황태껍질튀각이 제일 맛있네용

 

 

 

 

 

입맛이 자꾸 살아나는 일요일 ㅋㅋㅋㅋ

(평소에도 항상 살아있는 입맛 ... 새삼스럽겤ㅋ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