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차 일상:-) 동대문 맛집 태국음식 전문점 루엔타이

Ruby & Luna/그리고 차차 일상

by 루비루나1130 2021. 5. 23. 17:39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 루비와 루나의 보호자 차차 입니당 :)

 

5월 19일은 석가탄신일이었죠 ㅋㅋ

빨간날이지만 잠깐 일이 있어서 일보고 친구랑 맛집 헤매다가

급 눈에 들어온 태국음식 전문점 루엔타이!

 

다른분들은 모르겠지만 은근 ... 마라탕 같은 향신료 음식을 싫어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마라탕, 쌀국수, 인도커리 등등 사랑해유)

위치 참고해주세요 ~!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서 가까워요!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지하1층 입구 옆에 있답니다.

 

 

점심시간 훨~씬 지난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조용했어요.

그리고 오픈한지 얼마 안된것 같더라구요.

 

배고파 배고파 배고파

 

 

 

가게 내부도 깔끔하쥬?

현대시티아울렛 지하1층 입구로 나오면 오른쪽에 있어요.

 

 

 

 

루엔타이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요 ㅋㅋㅋㅋ

참고로 저희는 모닝글로리

 

 

모닝글로리 볶음 !

보기엔 단순해보여도 감칠맛이 확 돌고 맛있어요.

다른거 주문하더라도 모닝글로리는 꼭 있어야해!!!!!!

 

 

역시 이국적인 접시랑 잘 어울리네요.

요즘은 그릇이나 접시에도 눈길이 가요.

(요리는 쥐뿔 못하는데...)

 

 

 

 

그다음 ! 펫키마오 볶음면 > <

아 ... 넘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꽤 되고 없던 입맛이 확 돌아오는것 같은 ㅋㅋㅋㅋ

(제 기준이에요ㅋㅋ)

 

레몬즙 뿌리고 같이 비벼서 드시면 되요 !

닭가슴살, 해물 중에서 고민하다가 닭가슴살로 선택했어요.

잘 어울렸고 향도 넘 좋아요 ㅠㅠ

 

 

 

 

또 다음! 뿌팟뽕커리 !!!!!!!!

태국음식 중에 최애! ㅋㅋㅋㅋ

 

튀긴 소프트쉘크랩에 야채, 카레가루, 달걀, 코코넛 밀크 등을 넣어

만든 커리에요. 정말 부드럽고 짭짤하면서도 고소해요.

원래 이름은 뿌님팟퐁까리 ㅋㅋㅋㅋ 어렵

타이 어로 뿌님은 껍찔째 먹을 수 있는 소프트쉘크랩을 의미하며,

팟은 야채나 고기를 볶다, 퐁은 가루를, 까리는 카레를 말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우리한테 낯선 느낌을 주는 소프트쉘크랩은 칼슘과 인이 풍부하여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답니다.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균형있게 유지하고 신체의 항염증 작용을

촉진하여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크랩을 씹었을때 정말 부드럽고 고소해요.

이 튀긴 크랩이 과자로 나온다면 봉지째로 먹고 싶을 정도였음 ㅠㅠ

(혼자 너무 감동받음...)

조만간 또 먹으러 갈지도 몰라요 ㅋㅋㅋㅋ

태국음식 생각나실때 꼭 가보세요~! 추천 ㅋㅋ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