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 사료 탐사 유기농 도그푸드 연어레시피

Ruby & Luna/즐거운 냠냠타임

by 루비루나1130 2021. 6. 12. 14:08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루비와 루나의 보호자 차차 입니당:)

 

사료가 남아있는줄 알았더니 사료가 똑 ... 떨어졌어요.

어제 저녁으로 먹인 사료가 마지막 ... 띠로리

급하게 검색해서 알아보다가 탐사에서 나온 유기농 사료도

꽤 ... 후기가 괜찮더라구요!

육류알러지가 있는 루비도 잘 먹을 수 있을것 같아서 바로 구매!

(루나는 다 잘 먹지만 루비는 닭고기, 소고기 들어간건 ㄴㄴ)

 


 

뒤에 상세역시 새벽배송 ! 아침에 일어나면 알림 문자가 와있지요.

패키지만 봐도 뭔가 고급스러운 ㅋㅋ

"마! 나 유기농이야!" 이러는것 같아요 ㅋㅋㅋㅋ

정보가 잘 안보일 수 있으니 읽어(?)드릴께요 ! (사실은 내가 잘 안보임 ... ㅋㅋ)

 

탐사 유기농 도그 푸드의 특징
1. 치아 건강
호주산 Human Grade 프로폴리스 함유로 구강 및 치아 건강,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함유량 : 1000mg/kg)
2. 면역 시스템
100% 갈색 해조류에 함유된 1.3~베타글루칸이 애견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함유량 : 2000mg/kg)
3. 장 건강
치커리뿌리추출물(이눌린)이 함유되어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장내 환경 개선과 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 눈 & 요로 건강
유기농 아로니아의 안토시아닌, 퀴닌강 성분이 애견의 눈 건강 및 요로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5. 변 냄새 감소
유카분말, 바나나분말 함유로 양질의 식이섬유질을 통해 소화개선 및 변냄새, 연변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6. 피부 & 피모 건강
오메가3&6 및 EPA&DHA가 함유되어 있어 , 애견의 피부&피모 건강 및 인지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글만 봤을 때는 나까지 건강한 느낌이 들긴 하는데 ㅋㅋㅋㅋ

제일 중요한 원료를 볼께요.

 

 

 

사용된 원료의 명칭을 보면 정말 골고루 원료가 함유되어 있네요.

그전에 사료를 구매했을때도 계유가 들어간 부분이 거슬리긴 했는데

다행히 괜찮아서 이 사료도 믿고 구매한것 같아요.

계유는 닭오일, 닭기름 입니다.

제가 못찾아서 그럴수도 있지만 웬만하면 닭기름이 안들어간 사료는 거의 ...없더라구요.

닭기름을 왜! 굳이 왜 넣는지 ... 아직 이유는 모르겠지만 ㅠㅠ

 

 

728x90

 

10봉씩 소분되어 있어요.

요즘 이렇게 낱포장해서 나오는 사료들이 많아서 좋아요.

별일 아닌것 같아도

훨씬 위생적이고 깨끗하게 오래 보관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아까도 얘기했지만 패키지가 예쁨 ㅋㅋ

 


 

사이즈는 이정도 ~ 사이즈 비교할 수 있는 물건이 ...

딱 눈에 띄는게 핸드크림 밖에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오! 꺼내자마자 연어향이 ㅋㅋㅋㅋ

사료 모양은 약간 삼각형이고 보통 사료보다 두께가 얆아요.

동글동글한 느낌은 아니고 그 ... 시리얼 같은 느낌? ㅋㅋ

더 가벼운 느낌이고 냄새는 많이 나는편은 아니에요.

아 연어향 쫌 나네 ~ 이정도 ㅋㅋㅋㅋ

그리고 그릇에 부었을때나 손으로 집어도 기름진 편도 아니구요.

사료 잘못 구매하면 냄새 많이 나고 기름진 사료도 정말 많아요 ...

 

 

그릇 놔두자마자 냄새 맡고 바로 달려오는 여자들ㅋㅋ

냄새 좋지? ㅋㅋ

산책 갔다온후라서 냄새가 더 맛있게 느껴질듯 ~

 

 

이제 ...익숙한 모습이긴 한데 ㅋㅋ

새로운 사료가 오면 일단 다 헤집어 놓고 먹더라구요.

다른 후기 보니까 다른 사료보다 딱딱하다는 글이 많아서

보니까 약간 딱딱하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살짝 물에 적셔서 줌

저렇게 헤집어 놨지만 한숟가락??정도 남겨두고 다 먹었어요.

다행히 이번 사료도 성공적이군 !

원래 그전에 먹던 사료랑 같이 섞어서 주면서 새로운 사료를 늘려가야되는데

허헛 ... 그전 사료가 아예 없어서 ...

그래도 잘 먹어주니 넘 고맙네유

 

약간 생소할 수도 있는 탐사 유기농 사료!

가격도 저렴한 편이니 육류알러지가 있는 댕댕이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