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동물 보양식 듀먼 영양 북어탕

Ruby & Luna/즐거운 냠냠타임

by 루비루나1130 2021. 6. 2. 19:4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루비와 루나의 보호자 차차 입니당:)

 

루나는 걱정이 덜 되는데...

최근에 루비가 또 사료를 안먹기 시작해서😭

(제가 간식을 자주 줘서 그런듯...)

 

루나도 같이 영양보충할겸 주문한

듀먼 영양 북어탕 입니당

 


 

 

1봉에 8팩 들어있어요.

사진으로 봤을땐 정말 사람이 먹는

북엇국 느낌 ㅋㅋ

 

 

 

 

 

그와중에 패키지도 귀엽네요~

기운이 솟아나는 고단백 보양식!

1팩에 80g

 

 

 

 

무랑 키토산도 들어있어요.

좋은점은 멸균식품이라서 먹일때마다  전자렌지에 데울필요가 없다는거~

차가워서 살짝 데워야겠다 싶을때는  절대로 팩으로 데우면 안되고

그릇에 옮겨담아서 데워야해요!

꼭 🙂

 

 

 

 

이제 밥 먹일준비! ㅋㅋ

사진 찍고 있는데 루비가 옆에서 난리남

사료는 항상 먹이고 있는

네츄럴코어 제품입니다.

육류알러지가 있는 루비를 위해 구매했던~

 

 

 

2kg 이하 강아지는 1팩 이하라고 적혀있긴하지만

1팩을 두그릇으로 나눴어요. (루비는 2kg 루나는 2.2kg)

사료랑 같이 섞었을땐 충분하더라구요~

 

 

 

 

루비랑 루나가 스케일링 받은 이후로 양치도 꾸준히 하고 있지만

치석제거용 가루약도 같이 먹이고 있어요.

오랄가드는 강아지 고양이 공용이래요.

암튼 그냥 주면 당연히 안먹기때문에 ...ㅋ

사료에 섞어서 줍니당

 

 

 

 

먹어! 하자마자 바로 들이대는 루비!

오랜만에 사료먹는 모습 보니깐 기분좋네😢 ㅋㅋㅋㅋ

 

 

 

 

두눈 부릅뜨고 ㅋㅋㅋㅋ

싹싹 설거지 !! 와우 👏👏  예뻐랑❤

 

 

 

그 와중에 루나도 순삭!!

항상 이렇게 설거지 해줬으면 ㅋㅋ

 

 

 

 

올해초에 중성화수술 받았을때도

잘 먹었던 기억이 나서 재구매했는데 역시 잘 먹어줘서 고맙공

여름이니까 또 구매해놔야겠어요!

댕댕이마다 다르겠지만 루비랑 루나는 듀먼 식품이 잘 맞는편!

토하거나 탈난적도 없었네요 다행쓰❤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