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츄럴코어 하루유산균 덴탈츄

Ruby & Luna/즐거운 냠냠타임

by 루비루나1130 2021. 4. 22. 21:09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루비와 루나의 보호자 차차 입니다 :)


반가워요.

처음으로 포스팅을 하려니 두근두근 설레네요 ㅋㅋ

 

요즘 정말 잘~~~~~먹이고 있는 덴탈껌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네츄럴코어 하루유산균 딸기껌 !

 

 

 

 

 

컬러도 왜이렇게 예쁜지

그전에는 클로렐라 덴탈츄를 먹였는데 잘 먹어서 알아보다가 딸기도 있길래 구매했어요.

 

 

 

 

 

 

 

 

대량으로 구매하고 나면 뭔가 부자된 기분 ㅋㅋ

루비랑 루나는 하루에 한개씩만 먹이고 있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쓱 

 

(아침에 일어나는게 긴장될 정도랄까요...ㅋㅋㅋㅋ)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고 매스틱오일이 있어서

입냄새와 치석제거에 도움을 주고

소염, 항균작용과 위장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안토시아닌? 매스틱오일?

 

 

 

 

이름은 들어본듯 아닌듯 들어본것 같은 ...

바로 검색해보겠습니다요! ㅋㅋ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안토시아닌

꽃이나 과실 등에 포함되어 있는 안토시아니딘의 색소배당체(:색소 글리코시드)로

가수분해에 의해 하나 또는 둘의 단당류와 아글리콘으로 분류된다.

가수분해에 의하여 하나 또는 둘의 단당류()와 아글리콘으로 분류된다.

펠라르고니딘의 배당체인 펠라르고닌·시아니딘의 배당체인 시아닌 등 많은 것이 알려져 있으나

이들은 당의 부착방식에 따라 6군() 18클래스로 분류된다.

또 당은 글루코스·갈락토스·람노스·자일로스 등으로 자연계에서는 3자리, 5자리

또는 양쪽의 하이드록시기에 결합되어 있다.

 

 

 

매스틱오일

매스틱(mastic; 그리스어로 Μαστίχα)은 그리스의 키오스(Chios) 섬에서만

자생하는 매스틱 나무(Pistacia lentiscus)로부터 추출된 일종의 수지(resin)이다.

키오스 나무로부터 수액(sap) 형태로 흘러나올 때의 모습이 눈물을 흘리는 것과 유사하다고 해서, 그리스 사람들은 매스틱을 "키오스의 눈물", 또는 "신의 눈물"이라고도 부른다. 매스틱 나무에서 매스틱이 수액 형태로 유출되는 현상 자체는 일반적인 다른 천연 수지(natural resins)와 다를 것이 없다.
매스틱 나무의 수액이 흘러나와서 햇빛에 의해 굳게 되면 일종의 깨지기 쉬운 투명한 고체의 수지가 되는데, 이것을 매스틱이라고 한다.

매스틱을 씹으면, 수지가 부드럽게 되면서 밝은 흰색의 불투명한 껌처럼 된다.

맛은 처음에는 쓰지만 계속 씹게 되면 소나무(pine)와 삼나무(cedar)의 향과 유사한 상쾌한 향이 난다.

그리스인들은 수천 년 전부터 위장관계 질환의 예방과 치료를 위해 매스틱을 복용해왔다.

현재 매스틱은 그리스에서 지중해식 요리의 양념, 아이스크림 및 디저트 재료, 천연 츄잉껌, 향수, 치과 치료용으로, 그리고 위염 증상 완화와 소화성 궤양 예방 및 치료 등을 위한 그리스 전통 치료 약제로서 이용되고 있다.

최근에는 위장 관련 효과 외에도, 매스틱의 항산화, 항염, 항균, 항진균, 항암 등 다양한 생물학적 활성과 잠정적인 약리 효과들이 보고되고 있다.

 

 

 

와 ... 글만 봐도 건강해지는 기분이네요.

이미 수천 년 전부터 먹었다고 하니 신기해요.

 

가루나 액체로 된 유산균을 먹이는건 아니지만 이 유산균 껌 때문인지 루비와 루나는

하루에 한두번씩은 꼭 응가를 한답니다! ㅋㅋ 뿌듯

 

 

 

 

앗 루나 코 !

 

 

 

 

1봉에 6개씩 들어있어요!

보통 5개씩으로 생각했는데 짝수로 들어있어서
맘에 들어요.

와우 뜯자마자 딸기스멜 ...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 쪼금더 과장해서
과일 딸기향이 나네요.

오른쪽에 루나 코 등장 ㅋㅋ

뜯자마자 바로 반응하시는중

 

 

 

 

 

 

 

 

 

사이즈 비교 !

그리고 껌 자체가 그리 딱딱하지도 않고 적당한 딱딱말랑이랄까 ...

(무슨말인지 ... 아실꺼라고 생각해요ㅋㅋ)

 

 

 

 

 

루비야 ~ 줄까 말까 줄까 말까

 

 

 

 

 

루비야 ~ 기다려 ㅋㅋ

잘 먹어줘서 그저 고마울 따름 ♡

 

 

아프지말고 항상 건강하자

끝까지 곁에 있어줄께 :)

저는 이만 총총총 

굿밤되세요 !

 

 

"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